또한, 방콕에는 다양한 유흥이 존재하기 때문에, 미리 조사하고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설 주변 구경하면서 걸어다녀도 은근히 볼거리가 많은 동네라 방콕변마를 받은 후 여러 일정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우리가 가게를 들어가기 전 외부 간판을 먼저 보고 들어갈지 말지 결정을 하는 게 일반적인데요.
방콕변마부터 아고고, 가라오케, 멤버, 클럽까지 한꺼번에 즐기려면 체계적으로 움직여야 해요. 그럼, 지금부터 종류별로 핫한 시간대를 알려드릴게요.
세 번째로 소개할 곳은 멤버입니다. 멤버는 한국인들에게는 친숙한 곳 중 하나로, 많은 한국 방문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때에도 다른 한국분들과 많이 마주쳤는데, 요즘에는 다른 나라의 동포들을 뵙는 것도 흔한 일이 되었습니다. 멤버는 다섯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공연도 자주 개최됩니다. 공연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멤버가 제격일 것입니다. 룸을 이용할 때에는 우선 푸잉을 선택해야 하는데, 선택의 폭이 다양합니다.
코로나 이전과 이후로 약간의 변화가 생겼음에도 여전히 방콕은 즐길 거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저 또한 주기적으로 태국의 여행명소를 찾아 다니는 사람으로 다양한 문화를 경험해보는 사람으로 많은 업소를 방문하는 편인데요.
‘루트 클럽’과 ‘오닉스 클럽’, ‘스페이스 플러스’와 같은 유명 클럽을 비롯하여 ‘테라’와 ‘돕 앤 더티’도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옵세션은 안자른 형님들이 일하는 곳으로 예쁘기는 하나 형님들과 같은게 달려있는 형님들이니 취향이 확고하신 형님들이 아니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한국에만 머물다가 태국의 마사지 업소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시스템이나 규모 등에 대해서 놀라시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더 넓기 때문입니다. 우선 좋은 방콕유흥 선택을 하려면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상대를 찾는 것이 필요한데요, 저 역시 사잔카에서의 선택이 쉽지 않았습니다.
엘레베이터가 있는 건물이라 편하게 엘베를 타고 올라가서 관리실에 들어서면 깔끔하게 정비된 배드와 샤워욕조, 그리고 다른곳돠 다르게 화장실이 있는 구조였습니다.
꼭 그렇지 않더라도 한 번 경험삼아 나오는 경우도 있는 듯 합니다. 아무튼 다양한 사연이 있을테니..
일반 오일 마사지부터 누루 까지 다 있고, 자쿠지 까지 다 있어서 정말 추천드립니다.
타이웨이는 모든 업체에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고객님들의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에게 따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